고객참여와 의견제시방법
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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고객참여와 의견 제시방법

우리 전라남도장흥교육지원청 전직원은 교육행정서비스의 수요자인 고객에게 친절한 행정서비스를 제공하고, 고객들의 다양한 요구와 의견을 수렴하여 반영하고, 장흥교육을 구현하기 위하여 정성을 다해 다음과 같이 실천하겠습니다.
고객이 협조해 주실 사항
  • 고객 여러분께서는 친절하고 공정한 교육행정서비스를 받을 당연한 권리가 있고 이러한 권리를 적극적으로 행사하여야 합니다.
  • 익명이나 가명으로 민원을 신청하시면 회신이 불가하오니 반드시 신청인의 주소, 성명을 기재하여 주시기 바랍니다.
  • 불친절·불편 등 잘못된 점이 있으시면 그때 그때 알려주십시요. 발전의 계기로 삼겠습니다.
  • 공무원으로서 자긍심을 갖고 열심히 일할 수 있도록 사기진작을 위해 잘한 점 또한 지적해 주시고 많은 격려 부탁 드립니다.
  • 전라남도교육청 및 지역교육청은 서로 긴밀한 협조체제하에 업무를 추진하고 있으므로 우리교육지원청을 이용하시기 불편한 경우, 가까운 교육행정 기관을 찾아가 문의하십시요. 모든 기관에서 정성을 다해 도와 드릴 것입니다.
잘못된 서비스에 대한 시정 및 보상조치는 이렇게 하겠습니다.
  • 전화를 하셨을 때 불친절하거나 만족하지 못하신 경우 연락주시면 해당 공무원을 철저히 재교육하고 시정토록 조치하겠습니다.
  • 민원서류가 기한 내에 처리되지 못한 경우 신고접수 또는 사실 확인 후 1시간 이내에 지연처리 사유와 처리 예정일을 정확히 알려드리고, 신고접수 또는 사실 확인일로부터 1일 이내에 처리하여 드리겠습니다.
  • 서비스 이행표준을 지키지 못 했을 경우와 공무원의 행정 착오로 다시 방문하신 경우 정중한 사과와 함께 우선 업무를 처리해 드리고, 10,000원 상당의 문화상품권으로 보상해 드리겠습니다.
민원 및 개선의견 제출하실 곳
주소 : (59320)전라남도 장흥군 장흥읍 동교로 64-17
전화 : 061-860-1245      팩스 : 061-863-1337      http://jhed.jne.go.kr 새창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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